Not known Details About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미납 및 정책 사유가 있으신지 혹은 연체중이신지 여부를 미리알려주시면 더빠르게 도움드립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진행에 있어서 직접 혼자서 개인적으로 하지 않고 상품권 매입업체들을 이용하게 될 경우의 장점으로는 사기를 당하게 될 우려가 적은 편이고 ‘핀번호(인증번호)’만 건내준다면 즉각적으로 신속하게 계좌로 입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그에 반해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중계업체들을 통해서 진행하다 보니까 직접적으로 혼자 소액결제현금화 셀프 처리를 할 때 보다는 지급받을 수 있는 금액 수준이 좀 적은 편이라는 것입니다.

혹자는 를 근거로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법이라고 하는데, 상품권 매매업 허가를 받은 업체에 상품권, 기타 소액결제 상품을 파는게 불법입니까?

소액결제 현금화란? 하는 방법도 알고보니 별로 어렵지 않지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후, 그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현금을 받고 판매한다~”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는 급하게 현찰이 필요할 경우에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상품권매입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